주요사업
상권브랜드 개발, 소상공인 성장지원, 온라인 홍보마케팅, 테마거리 조성 등
지역 자원 및 특수성을 반영한 상권 정체성 및 장소성 강화
동대구역 먹거리 골목 상권 발전을 주민과 상인이 주도하는 문화 형성
온라인 문화 확산 트렌드 맞춤형 디지털 상권환경 구축
골목경제 맞춤형 브랜딩으로 대구 대표 골목상권 성장에 기여
우리 모두 동대구로, hot한 e-끌림!
동터는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어우러진 문화거리로, 교통과 방문객, 음식,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캐릭터를 각 거리에 적용함으로써 방문객들에게 동터 거리의 인식을 높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워드마크
캐릭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