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사업
상권브랜드 개발, 소상공인 성장지원, 온라인 홍보마케팅, 테마거리 조성 등
좌, 우로 이동 가능합니다.
구분 | 국비 | 광역 | 기초 | 자부담 | 계 |
---|---|---|---|---|---|
1년차 | 360 | 180 | 180 | 0 | 720 |
2년차 | 540 | 270 | 270 | 0 | 1,080 |
3년차 | 900 | 450 | 450 | 0 | 1,800 |
3개년 소계(A) | 1,800 | 900 | 900 | 0 | 3,600 |
4년차 | 720 | 360 | 360 | 0 | 1,440 |
5년차 | 480 | 240 | 240 | 0 | 960 |
2개년 소계(B) | 1,200 | 600 | 600 | 0 | 2,400 |
합계(A+B) | 3,000 | 1,500 | 1,500 | 0 | 6,000 |
대한민국 젊음의 성지, 에너지가 발산되는 문화중심지
글로컬 가치창조, 동성로 상권 활성화으로
동성로 브랜드 가치 증진
소상공인 성장지원
온라인 홍보 마케팅
동성로 거리 · 공간 조성
문화행사 및 이벤트 개최
대중교통 전용지구 해제
동성로 「관광특구」 지정
동성로 젊음의 거리 조성
청년층 특화 축제·이벤트 발굴 및 운영
중기부 「24년도 상권활성화사업」추진
도심블록 내부 맹지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
노천 카페 · 레스토랑 거리조성
2.28공원 젊음의 광장 조성 등 도산공원 리뉴얼
도심 그린 네트워크 조성
도심관광 랜드마크 조성 등 도심관광 기반 강화
도심 캠퍼스 타운조성
젊은층 유입을 견인하는 실험적 · 창의적 공간 조성
대구 유휴공간 활용 디지털 플랫폼 조성